아까 레오파드 게스트하우스에서 방이 준비되어 있지 않아서 일단 짐만 맡기고 빨리 돌려왔다. 아까 레오파드 게스트하우스에서 방이 준비되어 있지 않아서 일단 짐만 맡기고 빨리 돌려왔다.
우리의 목표인 듀엣 호스텔 카페에 가는 길에 예쁜 마트가 하나 나와서 들어가서 간식이라도 살까 생각했다. 우리의 목표인 듀엣 호스텔 카페에 가는 길에 예쁜 마트가 하나 나와서 들어가서 간식이라도 살까 생각했다.

친구는 간식과 초콜릿을 가지고 사기로 했습니다 놈들은 무게별로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채소처럼 무게를 재고 가격 태그를 받아야 했다. 우리는 외국인이기 때문에 어리석어서 직원이 나타나서 포스를 찍는 것을 도와줬어. 친구는 간식과 초콜릿을 가지고 사기로 했습니다 놈들은 무게별로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채소처럼 무게를 재고 가격 태그를 받아야 했다. 우리는 외국인이기 때문에 어리석어서 직원이 나타나서 포스를 찍는 것을 도와줬어.
다른 과일도 무게로 가격을 재는 편. 다른 과일도 무게로 가격을 재는 편.

내가 원하는 건 아이스크림! 이 나라는 목축업이 워낙 유명해서 아이스크림이 다 맛있어! 그래서 아이스크림 을 고르다가 옆에서 쇼핑하는 남자아이와 엄마에게 물어보니 이 남자아이가 수줍게 맛있다고 추천해준 바닐라 아이스크림 을 선택했다. 초등학생-중학생 정도로 보였는데 너무 귀여웠다. 내가 원하는 건 아이스크림! 이 나라는 목축업이 워낙 유명해서 아이스크림이 다 맛있어! 그래서 아이스크림 을 고르다가 옆에서 쇼핑하는 남자아이와 엄마에게 물어보니 이 남자아이가 수줍게 맛있다고 추천해준 바닐라 아이스크림 을 선택했다. 초등학생-중학생 정도로 보였는데 너무 귀여웠다.

저희가 산 아이스크림. 어휴···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기본 오브 기본이니까 당연히 맛있고, 친구들이 먹은 초코로 덮인 아이스크림도 좋았다고 한다. 저희가 산 아이스크림. 어휴···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기본 오브 기본이니까 당연히 맛있고, 친구들이 먹은 초코로 덮인 아이스크림도 좋았다고 한다.

여기 남자애가 나한테 바닐라 아이스크림 추천해준 남자애야. 우리가 계산하고 나오면 같이 사진 찍고 싶다고 해서 그걸로 사진을 찍는다. 내 카메라로도 찍고 엄마 핸드폰 카메라로도 찍었어. 진짜 귀엽다. 여기 남자애가 나한테 바닐라 아이스크림 추천해준 남자애야. 우리가 계산하고 나오면 같이 사진 찍고 싶다고 해서 그걸로 사진을 찍는다. 내 카메라로도 찍고 엄마 핸드폰 카메라로도 찍었어. 진짜 귀엽다.
아무튼 아이스크림 양념장을 먹으면서 듀엣 호스텔 도착! 목표는 카라콜에서 알마티로의 동행을 구한다! 렌터카가 워낙 비싸 동행을 좀 구하고 싶다는 내 바람에 이곳에 왔지만 결국 구하지 못하고 둘이 떠나곤 한다. 하지만 도전을 허락해 준 친구에게 너무 감사해. 친구들은 처음부터 그냥 둘이 가자는 입장이었지만 나를 위해 같이 와준거야 아무튼 아이스크림 양념장을 먹으면서 듀엣 호스텔 도착! 목표는 카라콜에서 알마티로의 동행을 구한다! 렌터카가 워낙 비싸 동행을 좀 구하고 싶다는 내 바람에 이곳에 왔지만 결국 구하지 못하고 둘이 떠나곤 한다. 하지만 도전을 허락해 준 친구에게 너무 감사해. 친구들은 처음부터 그냥 둘이 가자는 입장이었지만 나를 위해 같이 와줬어https://thumbnews.nateimg.co.kr/view610///onimg.nate.com/orgImg/do/2018/09/19/92065717.1.jpg
내부는 이렇게 돼 있고 내부는 이렇게 돼 있고
우리는 날씨가 좋아서 외부 테이블에 위치한다 우리는 날씨가 좋아서 외부 테이블에 위치한다
브런치, 음료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우리는 음료를 2잔만 주문했다. 브런치, 음료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우리는 음료를 2잔만 주문했다.
선불식 시스템 선불식 시스템
주문 후 동행을 요구하는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데, 하루 만에 답장이 온 사람은 없었다고 한다····그런데 후일담이지만 둘이 가서 너무 편했고, 하루 종일 개인 프라이빗 투어를 하고 둘이 가도 돈이 아깝지 않은 렌터카 투어였다. 고민이 되신다면 누구나 추천하는 렌터카 투어입니다! 음료는 거기서 일부러 찾아오는 카페는 아니지만 여행동지를 찾아야 하고 시간 여유가 있으면 들러도 될 것 같다! 주문 후 동행을 요구하는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데, 하루 만에 답장이 온 사람은 없었다고 한다····그런데 후일담이지만 둘이 가서 너무 편했고, 하루 종일 개인 프라이빗 투어를 하고 둘이 가도 돈이 아깝지 않은 렌터카 투어였다. 고민이 되신다면 누구나 추천하는 렌터카 투어입니다! 음료는 거기서 일부러 찾아오는 카페는 아니지만 여행동지를 찾아야 하고 시간 여유가 있으면 들러도 될 것 같다!